파이브잇 에서는 콘텐츠 저작권 보호와 관련하여 클래스 영상의 무단 녹화 / 캡처 / 배포 / 복제 / 유출 등을 방지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, "Code : 1002 화면 녹화 또는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습니다"라는 메세지와 영상이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우선 별도로 설치 하신 캡쳐 프로그램을 종료 또는 삭제 후 클래스를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 Zoom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
- 작업관리자 -> 줌 프로그램 종료
- 참조URL : 바로가기
2) 스팀과 같은 게임 프로그램, 기타 캡쳐/녹화 프로그램 ex)캡처 도구, 알캡처 등 이 실행 중일 경우
- 작업관리자 -> 해당 프로그램 종료
- 참조URL : 바로가기
3) 구글 원격 데스크톱(Chrome Remote Desktop) 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
- 크롬 -> 오른쪽 상단 점 3개 -> 설정 -> 확장 프로그램 -> 원격 프로그램 종료 -> 크롬 종료 -> 엣지/네이버웨일 브라우저로 www.fiveat.co.kr 사이트 접속
※ 구글 원격 데스크톱이 설치되어 있다면, 위와 같이 크롬 종료 후 다른 브라우저를 통하여 동영상을 시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참조URL : 바로가기
4) 크롬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으로 캡처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
- 확장프로그램 설정 chrome://extensions/에서 캡쳐 차단 프로그램 삭제
- ※ 캡처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하였는데도 캡처프로그램이 있다고 메세지가 나온다면,
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꼭!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위 조치 이후에도, 영상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세요.
자세한 오류 내용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파이브잇은 암호화 동영상 혹은 보안 서비스가 적용된 컨텐츠 재생을 위해서는 전용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하며, 사용하는 시스템 요구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PC 환경
- OS : Windows7 이상 (Windows10이상 권장), MacOS 10.9(매버릭스) 이상
※ 가상머신(VMWare, 패러럴스, ChromeOS 등)에서는 동작 하지 않습니다.
- 브라우저 : Windows(크롬, 엣지, 웨일 권장), MacOS(사파리, 크롬, 웨일 권장)
※ 브라우저는 최신상태로 업데이트 후 사용을 권장 합니다.
2. 모바일 환경
- OS : 안드로이드 4.0.3 이상, iOS 8.0 이상
3. 플레이어 수동 설치
- PC (Windows) : 바로가기
- PC (MacOS) : 바로가기
- 모바일 : 바로가기
궁금하신 사항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한 계정당, 이용 기종(PC/모바일 등)에 관계 없이 총 3대까지 등록 사용 가능하며, 추가 등록은 불가 합니다.
등록된 사용 기기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, 아래 내용 기재하셔서 헬프메일( help@fiveat.co.kr)이나 채팅 상담으로 기기 초기화 요청 부탁 드립니다.
-성함
-휴대폰 번호
-이메일주소
*등록기기 초기화는 1년에 1회만 가능합니다.
애플 기기의 경우, [설정] > [사파리] > [팝업차단] 메뉴에서 차단을 해제해 주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,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을 해제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*[삼성노트] 어플을 이용하여 파일을 보실 경우 강의 자료 깨짐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삼성 노트 이외의 다른 뷰어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.
*인스타 또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신 경우는 브라우저 전환 후 다운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영상 파일 자체의 문제보다는 고화질의 강의를 스트리밍 형태로 재생하기 때문에 인터넷 트래픽에 따라 속도가 떨어지며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 일 수 있습니다.
이에 대한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안내 해 드립니다.
1.콜러스 플레이어 삭제 후 설치 해 주세요.
2.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 이외의 다른 브라우저에서 실행 해 주세요.
Ex)엣지/크롬/웨일/사파리등
3.현재 사용하는 네트워크 망 외의 다른 네트워크 망(WIFI/데이터사용 등)또는 모바일 핫스팟 연결 해 주세요.
위에 적어드린 방법을 실행 해 보신 후에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,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1. 모바일 플레이어
강의 재생화면 왼쪽을 위아래로 스와이프 하면 밝기가 조절되며
재생화면 오른쪽을 위아래로 스와이프 하면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*밝기 조절이 되지 않을 경우, 자동밝기조절 설정을 해제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.
*음량 조절이 되지 않을 경우, 매너모드(진동/무음모드)해제하시고 콜러스 플레이어
[환결설정] > [매너모드] > [소리 강제 재생 ON] 으로 변경 후 수강 부탁 드립니다.
2.PC 플레이어
1.카드결제
국내 8개 신용카드 (현대카드, 삼성카드, 신한카드, 비씨카드, KB국민카드, 롯데카드, 하나카드 농협카드)
이용 시, BC계열 카드는 3개월 VISA 카드는 6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.
(체크카드 및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)
2.계좌이체
결제창의 결제방법 중 계좌이체를 선택하시면 앱(뱅크페이)설치 후 간편결제 가능하며, 다른 결제
선택 시 국민, 농협, 새마을금고 앱 설치 후 간편결제 가능합니다.
1. 회원가입 또는 강의 구매 시 자동 발급된 쿠폰의 경우, 별도 쿠폰등록절차 없이 결제 창의 [할인쿠폰] 탭에서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하여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2. 카카오 채널쿠폰, 선물 받은 쿠폰 또는 기타 다른 경로로 발급받은 쿠폰은 아래 방법에 따라 쿠폰 등록을 진행한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.
*쿠폰등록방법: [MY] > [쿠폰] > [쿠폰등록]에서 쿠폰번호 입력
*선물받은 쿠폰의 경우 [MY] > [쿠폰] > [선물쿠폰 등록]에서 쿠폰번호 입력
환불은 전용 메일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
-메일 주소 : refund@fiveat.co.kr
아래의 내용을 기재 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-성함
-휴대폰 번호
-이메일주소
-환불원하시는 강좌명
-환불 사유
계좌이체로 입금 하셨을 경우,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.
-계좌번호
-은행명
-예금주
*환불 처리는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되며, 처리 후 은행이나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인 처리 기간이 있으므로
환불 완료까지는 최대 7일 정도 소요 됩니다.
*구매시 이용하신 가격 혜택, 쿠폰은 복구/재발행/연장이 불가 합니다.
*환불 과정에서 금융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, 관련 법률에 따라 결제금액의 10%를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.
카드 변경을 희망하시거나 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원하실 경우 환불 후 재결제 해 주셔야 하며
환불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-메일 주소 : refund@fiveat.co.kr
아래의 내용을 기재 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-성함
-휴대폰번호
-이메일주소
-환불원하시는 강좌명
-환불 사유
파이브잇은 1인1계정, 구매된 콘텐츠를 구매자 한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
하고 있으며, 이를 어길 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
강의 수강 중 다중 사용 및 동시 접속으로 적발되면 재생이 자동으로 차단되며, 누적 적발시 영구적으로 사용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각별한 유의 바랍니다.
현재 파이브잇은 개인 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법인이나 기업 명의로 가입 하실 수 없습니다.
단체 수강의 경우, 수강을 원하시는 인원이 모두 개인 계정을 만들어 주셔야 하며
사용 가능한 기기 수량은 1인 1계정당 총 3대로 일반 계정과 동일합니다.
단체 수강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, 헬프 메일 ( help@fiveat.co.kr)이나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
담당 부서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.
1. 홈페이지 하단의 "공간예약 신청하기" 버튼을 클릭하여 "공간예약 신청서"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신청서 작성 후 관리자가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며, 스튜디오 사용 조건 및 이용일 확인 후 공간대관 비용을 결재합니다.
- 공간대관 비용과 별도로, 보증금 10만원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합니다.
- 공간대관 비용은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하며, 부가세가 별도로 발생됩니다.
3. 비용 완납 시 예약이 확정됩니다.
4. 지정일 공간을 이용합니다.
5. 청소 및 기물 확인 후 지정된 계좌로 보증금을 입금해 드립니다.